富家翁

오늘 지름-프라모델 제작의뢰함 본문

趣味

오늘 지름-프라모델 제작의뢰함

DS2WGV 2021. 6. 28. 19:25

으흐... 오늘 눈 딱 감고 질렀습니다.
이 문제의 것들(?)을... 제작의뢰했습니다.

애증의 것들이죠.

몇 년 전에 일본여행 중에 야금야금 산 것들입니다.
워낙에 지금까지도 이니셜D에 미쳐있는지라... 다이캐스팅으로 모으다가, 프라모델에서 발견하여 샀습니다.
그러다가 요즘 심심해서 하나를 열어봤는데... 에효... 올도색해야 하는 버전입니다. 안에는 모터 끼우면 건전지 넣고 돌리는 거고요.

제가 워낙에 색감도 없고 적록색약이라...(신호등 직진신호는 평생 흰색이었음.ㅋㅋ) 그리고 에나멜 사서 도색까지 하기에는 능력 부족이라, 가끔씩 프라모델을 만들긴 하지만 다 도장이 완성된 버전만 사서 만들었습니다.(토미텍 기믹스, 아오시마 프리페인티드 시리즈)

그러다가 명인 모델러들의 블로그를 봤던 기억이 불현듯 스칩니다. 그때 봤던 분들 중에... 공방에 가서 배워볼까...하고 생각했던 분이 기억나 블로그를 뒤집니다. 역시, 여전히 하고 계시더군요. 제작의뢰도 받더군요.

결국... 지르기에 이릅니다. 버리긴 아깝고... (개당 960엔(약 9,600원) 줬음) ​

AE86은 다이캐스팅으로 엄청(?) 모아놔서 라이트업 버전만 제작의뢰를 하고, RX-7은 둘 다 제작의뢰를 하였습니다.

AE86 나머지 하나는 그 모델러분께 선물로 드리기로 했습니다. 다룰 줄 아는 분에게 드리는 게 맞는 거죠.ㅎㅎ

제작의뢰 차량 3대
제작비 195,000원
제작기간 넉넉하게 45일 나왔습니다.(요즘 비가 많이 와서 유광도색이 어려워서 좀 지연)

얼른 상자 구해서 보내드려야겠습니다.
45일 후가 기대됩니다.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