富家翁

오사카 시내에서 아리마온센 가는 방법 본문

일본여행

오사카 시내에서 아리마온센 가는 방법

DS2WGV 2019. 10. 6. 08:53

2018.12.23. 작성

오사카 시내에서 가는 방법은 2가지가 있습니다.

1. 우메다역 한큐고속버스터미널에서 고속버스로 가기 : 1시간 소요. 그러나 재미없음. 고속도로로 휙휙 지나감.

2. 전철로 가기 : 약 1시간 40분~2시간 소요. 그러나 사람 사는 모습도 보고 사람 구경, 집 구경, 사방을 구경하면서 가서 좋음.

제가 자주 묵는... 오사카 시내 아메리카무라 입구 'Arrow Hotel' 기준으로 설명하겠습니다.(제가 생각하는 오사카 관광의 최적 위치 호텔입니다)

걸어나와서... 신사이바시 역 다이마루 백화점 입구(4-B)로 들어감... (5분)

[미도스지 선] 신사이바시-우메다 (230엔)

[한신 본선] 우메다-고베산노미야 (320엔) : 여기서 급행 타면 시간이 20분 이상 단축됩니다.

[호쿠신급행전철]  산노미야 출발 - 다니가미 하차

[고베전철 산다선] 다니가미 출발(산다(山田)행 전철로 환승) - 아리마구치 하차

맞은편 플랫폼으로 건너가 - 아리마온센 행 전철 승차 - 도착 (1정거장) (930엔)

가실 때는 요래 가시고

오실 때는 아리마온센 한큐고속버스터미널에서 오사카행 고속버스 타고 오시면 됩니다. 우메다 한큐3번가가 종착역입니다. 편도 1,370엔. 창구 매표는 현금결제만 가능하며, 신용카드 결제는 창구 옆의 자동발매기로 하시면 됨.(한국어, 영어, 중국어 지원)

아리마온센에는 케이블카역이 있습니다.

아리마온센 전철역에서 도보 25분 거리 산 중턱에(아리마온센 위쪽 산악도로가 경치도 좋고 함. 트레킹한다 생각하세요.) 로프웨이 역이 있습니다. 산 하나 넘어서 롯코 산까지 갑니다. 바람부는 날 등 날씨가 받쳐주지 않으면 갔다가 못 오거나 아예 가지 못하는 경우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여기는 귀찮아서 안 가봐서 모름...^^(내년 휴가 때에 갈 예정입니다)

** 참고

안드로이드 폰 어플 중에 '노선도'라는 게 있습니다.(제작사 Tokyo Studio INC.) 1개 국가만 무료가 되거든요. 저는 당연히 일본!!

아이폰 어플로 처음 써 봤던 건데, 이거 좋아요. 일본 전역 철도노선이 다 나와요. 요거로 검색하셔도 노선이 자세히 나와요.